-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거리를 리뷰하는 파르파르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전할 내용은 올여름 음료수 원픽은 너다! - 쟈뎅 까페리얼 블루레몬 에이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무더운 여름이면 정말 시원한 음료가 많이 생각나죠? 오늘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블루레몬 에이드'가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쟈뎅 카페리얼 블루레몬 에이드 내돈내산 리뷰 **
제가 최근에 '요로결석'으로 응급실에 갔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경험한 고통이었네요~ 좀 나아져서, 외래 진료를 보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오렌지와 레몬을 자주 먹으면 증세 호전에 좋고, 과일이 힘들면 레몬에이드로 먹어도 좋다고 해서 바로 집에 오자마자 쿠팡으로 3세트 주문했습니다. 오자마자 냉장고에 가득 쟁여놨는데, 마음이 든든합니다. 배송되자마자 1주일 정도 하루에 1~2팩씩 먹고 있는데요~ 날씨도 더워지는데, 여름에 딱인 것 같아요~ 지금부터 1주일 동안 마시면서 느꼈던 점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맛 - 시지 않고, 약간 달달한데, 시음 후 느낌은 시원, 깔끔
카페에서 비싸게 주고 사 먹는 레몬에이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이에요~ 맛있습니다. 그리고, 탄산이 없는데, 탄산음료 버금가는 시원함이 있습니다.
2. 개별포장이라 먹기 편하고, 자주 먹기에도 부담 없는 낮은 칼로리
파우치형 개별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냉동실에 얼려서 슬러시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도 110kcal라 자주 마셔도 부담되지 않아요~
3. 개당 600원대 가성비(100ml당 255원, 230ml당 587원)
편의점 가격과 비교해도 반값이고, 카페에서 파는 레몬에이드도 대략 4~5천 원 정도라고 했을 때, 카페 레몬에이드 4잔 값이면 2주 정도 마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가성비가 우수하죠? 1 Box당 230ml 10팩에 들어있습니다.
4. 한 줄 요약
가성비 좋은, 여름에 딱 어울리는 청량한 레몬에이드
https://link.coupang.com/a/Y5Jg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상으로 쟈뎅 까페리얼 블루레몬 에이드 제품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제 글이 도움이 좀 되셨나요? 앞으로도 더 유익한 글로 자주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무도실무관: "재미를 쫓던 청년이 정의를 맡다!" (8) 2024.09.16 영화 탈주 리뷰: 자유를 향한 필사의 탈출, 이재훈과 구교환의 명연기! (2) 2024.09.08 오랜만에 볼만한 전쟁영화 - 가이리치스 더커버넌트 영화 리뷰 (1) 2024.09.07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리뷰: 복수와 인간의 심연을 탐구한 심리 스릴러 (6) 2024.09.01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우씨왕후" 리뷰: 영화 같은 스케일과 논란 속의 매력적인 스토리 (3) 202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