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여름산행 필수템! 등산 물병파우치 - 트레일스기어
오늘 제 블로그에서 전할 내용은 '여름산행 필수템! 등산 물병파우치 - 트레일스기어'입니다. 등산할 때, 등산배낭 옆주머니에 물병을 넣고 다니면, 한 손으로 꺼내기도 힘들고, 물병을 다시 넣기도 힘들어서 결국, 가던 길을 멈추고 등산배낭을 벗어야 하더라고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쉽게 해결해 줄 제품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1. 트레일스기어 물병파우치 개봉기
등산배낭을 벗지 않고, 물을 꺼내기 쉬운 물병파우치를 알아보다 배낭 어깨끈에 부착할 수 있는 트레일스기어 물병파우치를 구매했습니다. 미스터리월 제품도 함께 후보군에 올랐으나, 트레일스기어 제품이 더 가벼워 보이고, 배낭 어깨끈에 더 밀착이 잘 될 것 같아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제품을 받아보니, 무척 가볍고, 디자인도 심플했습니다. 가격이 21,000원으로 약간 사악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물병파우치의 가격이 대부분 2만 원 전후반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제품명 : 트레일스기어 보틀슬리브
소재 : X-pac, 메쉬 나일론, 우진플라스틱(상단 클립)
무게 : 30g
가격 : 21,000원
2. 트레일스기어 물병파우치 제품 상세 리뷰
여름 산행에 필수 준비물 중 하나는 얼음생수인데요~ 이 제품은 메쉬소재라 여름에 얼음 생수병을 넣었을 때, 메쉬 부분으로 물이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메쉬 소재지만 흐물흐물한 소재가 아니라서 의외로 내구성(X-pac소재)은 좋아 보였습니다. 어깨끈에 결합을 위해선 ①물병파우치 상단 클립을 배낭에 체결하고, ②스트링코드를 어깨끈에 걸어놓고, ③물병파우치 하단 구멍에 끼워서 결합하면 됩니다. 하단 스트링코드 덕분에 어깨끈에 더 밀착시킬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3. 한 줄 총평
여름 산행 시, 멈추지 않고 쉽게 수분 보충이 가능한 물병파우치
지쳐서 배낭 벗기도 힘들 때, 간단하게 물병을 꺼내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산행 시 정말 유용했습니다.
이상으로 '여름산행 필수템! 등산 물병파우치 - 트레이스기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제 글이 도움이 좀 되셨나요? 앞으로도 더 유익한 글로 자주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