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라운드랩 포맨 자작나무 토너로션 세트 2주 실사용 후기
오늘 제 블로그에서 전할 내용은 라운드랩 포맨 자작나무 토너로션 세트 2주 실사용 후기입니다. 올리브영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2022 뷰티어워즈 1등에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라 무척 기대가 되었고요~ 2주 동안 꾸준히 사용한 결과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금부터 후기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1. 첫인상
가족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으로 올리브영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오늘드림'이라는 당일도착 서비스가 있어 이용해 보았는데, 주문한 지 1시간도 안 돼서 집 앞에 도착해 있었습니다. 예전에 '랩시리즈' 제품을 써봤는데, 제품 구성과 패키지가 비슷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분진정에 포커싱 된 제품이라, 유분이 많은 지성, 복합성 피부에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2. 자작나무 수분 토너
물타입이라 자극이 없고, 끈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바르는 순간, 시원한 느낌이 들었는데,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면, 쿨링감을 더 느낄 수 있을 것 같았고요, 면도 후에 바르면,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이 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 손에 따를 때 토너가 콸콸 나와서 양조절이 힘들었습니다.
3. 자작나무 수분 로션
무향무취, 끈적임 적고, 촉촉이 발라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흡수도 금방 되고, 수분감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토너만 따로 쓰기에는 보습이 부족하니, 보습을 위해 로션을 꼭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한 줄 요약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좋아하는 남자분께 선물로 강추!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에 최적화되어 있는 무향무취 기초 스킨케어
저는 올리브영에서 할인쿠폰(-4천 원) 적용받아 3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상으로 라운드랩 포 맨 자작나무 토너/로션 세트 2주 실사용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제 글이 도움이 좀 되셨나요? 앞으로도 더 유익한 글로 자주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